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참관기] P&I 2013 참관기

소식/이야기

by shock 2013. 4. 7. 15:05

본문

2013 Imaging week

 

P&I로 생각하던 행사가 몇가지 통합해서 이미지위크라는 행사로 진행되더군요.

준빠님과 일요일인 행사 마지막에 잠시 들러 봤습니다. ^^

작년에는 바빠서 못들리고 올해는 마지막날 짬이 나서 잠깐왔네요.

사실 통합되고 했다하지만 예전 만큼 그리고 볼거리가 많치가 않더군요. 눈에 띄는 행사도 별로 없었네요.

 

 

사전등록을 해놨기 때문에 한산하게 요기서 입장권을 받아갑니다.

 

 

 

이미징 위크라고 여러가지 행사를 짬뽕 ㅋㅋ Photo&Travel 쪽도 관심있었는데 정말 별거 없어요 ㅎㅎ

 

 

 

펜탁스 부스 쪽인데 이번에 발매한 미니 카메라 Q10이 이쁘게 전시되어 있네요.

 

 

 

펜탁스 카메라 들이 칼라풀해지고 이뻐졌네요. 실제보니 앙증 맞습니다.

 

 

 

한동한 카메라에 관심을 좀 끊은 탓에 모르는 제품이 속속 등장했네요.

필름감성을 간직한 펜탁스의 똑딱이 MX1입니다.

 

 

 

MX 시리즈는 사실 펜탁스의 필카시절 있던 모델이죠.

뭐 계승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줌렌즈가 달린 디지털 컴팩트 디카입니다. 실버와 블랙이 역시 간지납니다.

 

 

 

보라색 Q10모델입니다. 렌즈교환식인데 이쁘긴하네요. 등산이나 백패킹시 이런거 하나 사서 가지구 다니고 싶네요 ㄷㄷ

 

 

 

역시 P&I하면 모델들과 사진사들 ㄷㄷㄷㄷㄷ

전 눈으로만 찍고 지나칩니다. ㅎㅎㅎ

사진 찍어서 어디다가 쓰실려고들 그러실까요? 흐흐흐

 

 

 

캐논 부스쪽에서 역시 왕은 1Dx 입니다. 연사소리 진짜.... ㄷㄷㄷㄷ

역시 그립감이나 편의성은 최고입니다. 언젠가 다시 1D급으로 가겠죠 ^^;

 

 

 

이번에 신제품으로 등장한 100D 입니다. ㅋ 40미리 펜케익 물려 있는데 귀엽네요 ㅎ

 

 

 

코오롱에서도 부스를 마련해서 나왔습니다. 사실 제일 관심있었는데 왜냐 악셀좀 보려구요 ㅎㅎ

 

 

 

가운데 저 제품이 그란데 모델인데 제일 큰 배낭이라지만 38리터 인가... 백패킹에 쓰기는 그렇고 거의 당일 배낭이나 촬영목적으로 가져갈때 좋을듯 하네요. 현장에서 배낭구매시 파우치 무상 증정이라 하고, 할인된 가격에 팝니다만 인터넷이 더 싸다는게 함정 ㄷㄷ

 

 

 

어반 스타일의 백입니다. 이승기백이라 불리던거 같던데 나이가 드니 이건 저랑 잘 안맞겠네요 ㅎㅎ

 

 

 

니콘 부스쪽입니다. 이번 행사에서 니콘이 부스는 제일 잘 해놓은듯 합니다. 캐논은 별로 ㄷㄷ

특이한건 올림푸스도 안보이고, 후지도 안나온것 같네요.....

 

 

 

니콘의 1 시리즈중 V2 모델입니다. 광학시 뷰파인더가 달려있고 렌즈교환식인건 다들 아시니 ^^

 

 

 

니콘 1시리즈 중 J3 모델입니다. 얼핏보면 삼성 NX 시리즈 같죠 ㅎㅎ

 

 

 

니코르 렌즈들..ㄷㄷㄷ

 

 

 

요즘은 정말 카메라 조그만하게 만들어져 나오네요 ㅋ 옆에 카메라도 작은 편인데 그것보다 작죠 ㅎㅎ

 

 

 

스트랩입니다.

사실 이번에 관심이 제일 있었던 부분이 스트랩 부분입니다. 백패킹시나 등산시 카메라 수납 문제 때문에요~

그러나 별거 없더라구요 ㅎㅎ

 

 

 

다시 캐논쪽 가서 영상촬영에 특화된 1Dc 모델과 24-70 신형입니다.ㅋ 디자인 면에선 지금쓰고있는 구형 24-70이 더 맘에들어요.. 물론 화질이나 해상력은 신형이겠지만요~

 

 

 

5D MK3 입니다. 동글동글~ 업글병 참아야합니다. ㅎㅎ

 

 

 

캐논에서 판매중인 방수 컴팩트 입니다. 아웃도어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이런 장비들이 더 눈에 들어옵니다.

 

 

 

캐논 렌즈들.....

 

 

 

삼성의 갤럭시 카메라 입니다. 정말 후면 액정은 광활하고 쨍하더군요 ㅋㅋ

 

 

삼성의 NX 모델과 18-55 번들 렌즈입니다. 삼성도 이번에 부스를 크게 잡아있었습니다. 니콘, 캐논, 삼성 순으로

 

 

 

조명들고 이렇게 전시해서 홍보도 하고 판매도 하구요.

 

 

 

에이죠~ 모니터와 켈리브레이션 장비들 ㄷㄷㄷ

 

 

 

한때는 빌링햄, 돔케 등등 악세사리에도 관심이 많았던 1인인데.. 요즘은 ㅎㅎ

 

 

 

시그마 부스입니다. 신형인 DP3를 만져볼수 있게 해주더라구요. 50미리 2.8의 렌즈 붙박이 카메라..

dp1 dp2 dp3 까지 카메라 교환형들 ㅎㅎ 화각별로 다 사야함. ㄷㄷㄷ

AF는 확실이 빨라졌고, 구린 액정그대로 ㅎ 좀 버벅이는 AF ㅋㅋ 하지만 PC에서 보는 raw 파일은 정말 단연 최고죠!

 

 

 

시그마에서 발매한 35미리 1.4렌즈를 마운트 하고 촬영해 봤습니다. 최대 개방인데 괜춚하네요.

 

 

 

인탁스에서 따로 나와 전시도하고 판매도 하더라구요. 왜 후지카메라는 안나온건지 ㄷㄷ

 

 

 

귀엽습니다. ㅎㅎ 필름값의 압박이 ㅎ

 

 

 

CGKorea에서도 나와서 홍보중이네요.... 가운데 저 모니터 대박이던데 ㄷㄷ 문제는 돈이죠~

 

 

 

코튼캐리어!!

사실 이런 종류 보려고 왔는데 뽝!!!!! 있슴. 40% 할인까지 뽝!!!!

그치만 직접보니 만듬새가 ㅠㅠ 안습이라 패스합니다. 그리고 가격도 할인해도 어깨에 차는것만 7만원대 ㅎㅎ

 

 

 

이 제품입니다. 스트랩샷... 78,000원 ㅋㅋ 원가는 13만원.. 안사!!!

 

 

 

다른 홀에는 코오롱에서 나와 휴게 공간으로 캠핑장을 재현해 놓았네요.. 대세인 캠핑..

 

 

이렇게 텐트 내부에 의자도 배치고 쉴수 있게 해두었습니다. 저도 잠깐 앉아서.ㅎㅎ

 

 

 

팜플렛보고 있었는데 코오롱에서 내놓은 4인용 텐트가 바로 옆에 빡!! 설치되어져 있더라구요.

노랑색에 블다 텐트가 떠오르는건..ㅎ

 

 

 

익스페디션 4... 4인용 텐트

 

 

 

미니 빔프로젝터도 있더라구요... 하나 있음 좋겠다 싶지만 이건 계륵이 될까봐 ㅎ

 

 

 

그전부터 한번 보고 싶었던 헬리캠이 ㄷㄷㄷㄷ

RC 헬기 배워서 항공촬영좀 배워 볼까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ㅎㅎ

 

 

 

아까 코튼캐리어와 비슷한 제품인데 금속으로 된 제품 캡춰입니다. 다이케스팅으로 된거 같구요.

이게더 좋아 보이더라구요..흐흐

 

 

 

하지만 가격에 좌절 .ㅎㅎㅎ

할인해서 세트 맞출려면 가격이 ㄷㄷㄷㄷㄷ

 

 

 

니콘 부스쪽 뒤에 가시면 이렇게 절단된 D4를 보실수 있습니다. 실제를 자른듯 하더군요..

 

 

 

펜탁스 부스역시 모델구경하시는 아저씨들로 인산인해..ㅎ

 

 

 

마지막으로 캐논에서 본 파워샷 N 모델입니다.

정말 앙증맞더라구요. 크기도 다른 컴팩트 절반 ㅎㅎ 셔터 버튼도 없고 터치로 촬영!!

 

 

간만에 참여한 행사인데 해가 갈수록 예전과 같지 않다는게 조금 아쉽네요...

불만은 포토관련 제품들이라도 제대로 전시하지 생뚱맞은 제품들까지 마구 나와서 시장통 비슷한 느낌이..

그리고 메이져 업체는 참석했지만, 올림푸스나 후지, 파나소닉, 라이카 등의 업체가 빠져서 모든 제품을 볼 수 없었다는 것도 아쉬움으로 남네요..

 

이상!! 마칩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