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랙다이아몬드 아와니 텐트 영입!!

소식/이야기

by shock 2013. 5. 25. 15:03

본문

블랙다이아몬드 아와니 텐트 영입!!

 

제가 그렇게 갑부는 아닙니다. 사실 4계절용 텐트 구입을 예전부터 고민하고 있었으니깐요 ㅎㅎ

후보로는 인테그랄 MK3과 제로그램 파피용2 그리고 블랙다이아몬드 아와니 였죠.

그러다 덜컥 저렴한 가격에 나와서 뒤도 안보고 질렀습니다.~ 쿨한 와이프님이 도움이 컸슴다 흐흐

 

 

아와니 본체와 그라운드 시트 입니다. 저는 각각 구매했습니다.

아와니 정품을 병행수입가보다 싸게 팔릴래 ㄷㄷㄷ 본인인 직접 공수해올때보다 쌉니다. 할인받은가격으로요.

그리고 그라운드시트 또한 우리나라가 외국보다 쌉니다. 한국에서 사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아와니 그린색입니다.

 

 

 

정품이고 가격은 지워났습니다. ㅋㅋ

 

 

 

비디 코퍼레이션에서 수입한 제품이고, 제조는 중국이네요 ㄷㄷㄷ

 

 

 

흔히 그라운드 시트라고 불리는 것이지만, 블랙다이아몬드에서는 그라운드 클로즈라고 부릅니다.

 

 

 

역시나 같은 수입업체군요..

 

 

사용기는 외부에서 사용해보고 올리려고 합니다. 여름이 다오는 시점에서 4계절 텐트 뽐뿌는 아이러니 하지만,

여름에도 쓰기 괜찮은 넘이라 생각되었기 때문이죠 ^^

이녀석때문에 당분간 자제좀 해야겠습니다~~ 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