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악세서리] Lowepro Dashpoint 20 미러리스용 카메라 파우치

장비리뷰/소개

by shock 2013. 8. 4. 20:20

본문

[악세서리] Lowepro Dashpoint 20 미러리스용 카메라 파우치

 

 

그 동안 써브로 쓰던 dp1 카메라를 Nex-5R로 교체하면서 가지고 다니게될 방법에 대해 고민하던중 이것다 하고 구매하게된 파우치를 소개합니다.

사실 오두막 들고 다니기 너무 무거워서 경량화도 필요해서리 ㅎㅎㅎ (사실 2세 핑계를 이유로~ ㅎㅎ)

 

 

 

 

Lowepro Dashpoint 20 : pepper red color

 

 

 

스펙

 

  • 모델명 : Lowepro Dashpoint 20
  • 크기 : 외부 10.2 x 8.5 x 14.3 cm 내부 12.3 x 7.5 x 6 cm
  • 무게 : 60g
  • 색상 : 갤럭시 블루, 페퍼 레드, 슬레이트 그레이
  • 제조사 : Lowepro

 

실제로 판매사이트의 사진보단 살짝 밝지만 이쁘다. ㅋㅋㅋ

일단 튼튼한 쿠션감이 잘 보호해 줄것 같은 느낌이다.

 

 

 

 

패킹은 간단히 온다 설명있는 텍 종이에 내부에는 메달고 다닐수 있게 스트랩이 들어가 있다.

 

 

 

 

대시포인트 20과 같이 넣어 다닐 소니 NEX-5R 이며, 렌즈는 신형 16-50 번들이다.

 

 

 

 

이렇게 스트랩을 달아서 별개로 가지고 다닐수 있다.

 

 

 

 

전면 모습이다. 전면에 로우프로사라고 당당히 써 있음..ㅋ

로우프로사는 카메라 관련 가방과 파우치를 제작하는 회사이다. 그리고 로우알파인과도 연관이 있는 회사로 알고있다.

 

 

 

 

측면 모습이다.

 

 

 

 

후면에는 여러 방법으로 거치할수 있도록 벨크로가 가로 세로로 되어있다.

 

 

 

 

가로 거치 벨크로를 분리하면 내부에도 세로로 된 벨크로가 있다. 즉 다양하게 거치할수 있다는 말...ㅎㅎㅎ

 

 

 

 

지퍼는 장갑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당기기 쉽게 되어있다. 아웃도어 제품답다.

 

 

 

 

내부 모습이다. SD 메모리를 넣을수 있는 작은 공간이 있다.

내부 쿠션도 어느정도 있어서 안심이다. 내 카메라는 소중하니깐~ㅎㅎ

 

 

 

 

파우치안에 카메라를 장착한 모습이다. 정말 딱 맞다..ㅋㅋ 전용인줄 알았음 핸드스트랩 장착하고도 잘들어간다.

 

 

 

 

카메라를 수납한 상태이다. 처음과 거의 변형되지 않은 모습이다.

 

 

 

 

측면도 처음상태와 별차이가 없다.

 

 

 

 

이제 실전 장착이다. 세로 벨크로를 이용해서 허리벨트에 장착해보았다. ㅋㅋ

배낭은 그라나이트기어 62리터이다.

 

 

 

 

사이의 공간없이 잘 부착된다.

 

 

 

 

이번에 가로 벨크로를 이용해서 어깨쪽에 달아보았다. 카메라가 들어있는 상태이다.

 

 

 

 

측면 모습이다. 공간없이 잘 붙어있다.

 

 

 

 

한가지 팁이라면 스트랩다는 부분에 비너를 이용해서 걸어둘 수도 있다. ㅋㅋ

 

 

 

미러리스 카메라 휴대가 항상 고민이었다면 이제품을 적극 추천한다.

장점이라면 딱맞는 사이즈와 꼼꼼한 바느질 그리고 디자인까지 굿인점

게다가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다.

단점이라 하면 지퍼에 방수 지퍼로 해주었음 하는 부분과 비너 사용을 위해 가운데 걸수있는 고리가 있었으면 하는 점이다.

 

 

만족도 :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