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타] 카카오 카풀 크루 등록 웰컴 기프트

소식/이야기

by shock 2018. 11. 12. 22:07

본문

[기타] 카카오 카풀 크루 등록 웰컴 기프트



카카오 카풀 서비스가 오픈한다고 광고할때 


크루로 등록하면 10만원 상당의 웰컴기프트 준다는 꼬심해 넘어가 버렸다. ㅎㅎ


면허증과 차량등록증 그리고 자동차보험가입증 등을 올려서 심사를 받으면 되고


심사후 가입완료 된다. 그리고 며칠 지나 집에선 기프트 박스 ㅎㅎ





카카오 T 카풀 써있는 기프트 박스 





박스를 열자 이것 저것 보인다.





음 쿠폰들이다. 주차쿠폰과 대리운쿠폰 ㅎ 

멜론 1개월 사용 쿠폰외 기타 등등





카카오 크루 등록증...ㄷㄷ





그 다음 선물은 차량용 캐릭터 방향제이다.

라이언, 듀브, 어피치 3개의 케릭터가 들어있다.

난 차량에 2개 설치하고 방향제는 한알만 넣었다.






라이언이다. ㅎㅎ 귀엽단..





튜브 나름 귀염귀염





이건 래니가 좋아하는 어피치...ㅎㅎㅎ



뭔가 선물받은 느낌이라 기분은 좋다는~~


실제 카풀할지는 모르겠는데, 신청해두서 나쁠것 없으니깐~




이상 끝.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