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비수리] 얼라이트 맨티스체어 프레임 수리

소식/이야기

by shock 2018. 11. 12. 21:52

본문

[장비수리] 얼라이트 맨티스체어 프레임 수리





지난 추석에 소풍정원 캠핑장에서 주력으로 쓰던 얼라이트 맨티스체어의 프레임이 손상되서 호상사로 서비스 보냈었다.


음 거의 한달 보름만에 물건이 도착했다.


호상사에 서비스 페이지에 접속하면 서비스 진행상황을 알수 있다.


물론 문자로도 접수 확인 알림이 온다. 하지만 그후로 조용..ㅎㅎ


내 뒤의 접수자를 확인해 보니 수리가 완료처리 되어있는데 나만 수리중..


결국 서비스센터에 전화해서 수리완료 시기 문의후 바로 몇일 만에 집에 의자가 담긴 택배가 도착 ㅎㅎ





박스에는 의자와 수리내역표가 달려있었다.





수리내역은 프레임 전체점검후 오른쪽 앞 조인트 나사 교체였다.

수리비는 5천원청구 (보낼때 택배비 본인부담이고 물건 받을때는 호상사에서 부담해서 온다.)

하지만 수리가 늦어서 인지 비용이 발생하지 않았다.


수리시간은 걸린다 쳐도 수리진행상황은 한번정도는 체크해줘야 했지 않을까하는 조금 아쉬움은 있다.


다른 의자구입 생각이 있긴한데 어차피 요즘은 비수기이니 생각 좀 해봐야 할듯.


이상 끝.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