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이야기

[모임] 2013년 백백허밴드모임 송년회 ^^

shock 2013. 12. 18. 10:21

2013년 백백허밴드모임 송년회 ^^

 

 

다사다난 했던 2013년도 이제 몇일 남지 안았슴다.

한해를 정리하고자 송년회겸 겸사겸사 얼굴도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ㅎㅎ (지난 주말에 뵌 분들도 있지만)

 

  • 일시 : 2013년 12월 17일
  • 참석인원 : 김쇼크, 던져라물풍선, 퍼키, 김은희바라기 (4명)
  • 장소 : 강남역

 

 

 

 

 

신논현역 근처의 난공불낙 집에서 조촐하게 불낙볶음에 쇠주한잔..ㅋ

성격좋은 사장님덕에 편안하게 먹었슴다..

 

 

 

 

 

 

남자 넷이서 먹은터라 추가로 대자같은 불낙전골 중자 주문~~ ㅋ

매콤하니 맛나더라구요.. 소주 각 1병씩 마심..

 

 

 

 

 

 

모임 인증샷~

왼쪽부터 던져라물풍선, 김쇼크, 김은희바라기, 퍼키 님들~~ㅎㅎ

 

 

 

 

 

 

모임 인증샷~ 2

왼쪽부터 던져라물풍선, 김쇼크, 김은희바라기, 퍼키 님들~~ㅎㅎ

사장님이 찍어주신 건데 각도를 아신다. ㅎㅎ (카메라를 두고와서 핸폰으로 찍은건데 꽤 잘나온다 ㅎㄷㄷㄷ)

 

 

 

 

 

 

2차로 간단히 맥주 입가심을 위해 찾아간 봉구비어 (다음지도로 찾았더니 이사가고 네이버지도에 나오는 곳이 맞음 ㅜㅜ

 

 

 

 

 

 

봉구비어의 메뉴판...

카운터가서 선결제하고 물건 음식을 받는 형식..ㅋ

뭐 내부 인테리어 좋길 바라믄 안돼~

 

 

 

 

 

 

500미리짜리 크림맥주... 우리가 아래 맥주원액을 보니 오비 골든라거 인듯 ㅎ

 

 

 

 

 

 

안주는 간단하게 감자튀김 (이게 대 사이즈)

좀 눅눅한게 단점 ㅋ

 

 

 

 

 

 

이날 모임에서 받아 온것.. ㅎㅎㅎ

사실 구매했던거 배분하거나 나눔하는게 목적이었기도 함. 흐흐

꽃무늬 2인용 해먹..(이건 딸이랑 쓰려고.. 아직 멀엇지만), 얼라이트 집게. 접이식 젓가락, 그리고 물풍선님이 기증하신 미니식판 (ㅋㅋ 아주유용할듯) 과 억새젓가락..

 

 

 

한해 마무리 잘했으니... 신년회도 해야겠죠 ㅋㅋ

 

 

이상... 잡설 좀 했습니다. (생각해보니 맛집 리뷰네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