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이야기

제로그램 신형 침낭 2개 미리보기

shock 2013. 6. 24. 12:40

 

제로그램에서 제작중인 프리마로프트 침낭이네요.

아직 정식 발매는 하지 않았고 테스트중이신것 같습니다. 프리마 로프트 소재로 제작되어 습기많은 여름철에 아무 걱정없이 사용할수 있을듯 합니다.

아직 무게와 EN 테스트 (사용적정온도) 등이 나오질 않아서 모르겠지만~ 가벼울꺼라 예상 됩니다 ^^

그리고 전체 풀샷이 없긴한데 아마 머미형인듯 합니다.

 

 

이건 구스다운 침낭인데 하계용으로 쓸수 있게 가볍게 나온 제품 같습니다.

스펙은 페이스북에 이렇게 나와있네요.

 

zerogram 'High Sierra' sleeping bag
ㆍFill: 850+ FP Goose Down
ㆍShell: Pertex Quantum
ㆍFill weight: 450g
ㆍWeight: 910g

 

8월초 발매예정

 

늦봄과 여름과 초가을용으로 괜춘할듯 싶습니다. ^^

이번엔 기존 제품과 봉제라인이 디자인 변경되었네요. 조금 더 효율적으로 바뀐듯 싶습니다.

어서 발매되었슴 좋겠네요~ 그래야 하계에 열심히 써볼텐데... 물론 쿨하게 나오자 마자 사야 가능 ㅎㅎ

 

출처 : 제로그램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