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이야기

SPOEX 2013 참관기 - 2013 서울국제스포츠레져산업전

shock 2013. 2. 23. 21:37

얼마전 지인으로부터 레져산업전이 한다는 소식에 온라인 사전 등록하고 다녀왔슴다.~

지름신을 막기위해 마음의 안정을 하고 코엑스로 출발!!

10시부터 시작이고 주말이라 사람이 많을까봐 10시에 만났지만 그리많치 않더라구요.

 

출입구 왼쪽으로 온라인 등록자들을 위해 창구가 별도로 마련되어 있고 더 왼쪽으로는 기자나 관계자 등록하게 되어 있음다.

 

1층메인 출입구인데 이곳으로 들어가지 못하게 되어있더군요. P&I때와 달랐음 원인은 요 뒤에..

 

등록하고 지인 한분과 합류하기 위해 커피한잔하고 인증샷 남김다.  아침부터라 상태가 안좋슴..ㅜㅜ (그럼 좋을때는 언제더라?)

 

이렇게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C1 즉 3층부터 관람을 시작하게 합니다..

 

근데 3층은 볼것없습니다. 아쿠아 쪽이나 피트니스쪽에 관심이 별로 없어서요.. 이것때문에 올라오라구 하다니 그냥 1층왼쪽 끝으로가면 1층 메인으로 들어갈수 있습니다. 관심없으신분은 바로 그리로~~

 

바로 내려와서 이쪽이 메인 입구입니다. 1층이죠 팜플렛하나 들고 입장~

 

들어가자마자 이쁜 자전거들이 쭈왁~ 있습니다. ㅎㅎㅎ 난 저게 얼마짜린지 몰라요 ㅋㅋ

 

에코로바 그레고리 OR이 한군데 모여있더라구요. 에코로바 수입이라 그런지~

 

이건 안나푸르나 사의 부스쪽인데 사진들을 전시해놓고 책자들도 있습니다.

 

저는 이 아웃도어 쪽에서 돌아당겼죠 거의 ㅎㅎ

 

도이터쪽 지나다보면 이따시만 가방이 있습니다.ㅋ 모형이죠 저걸 메려면 최홍만정도 되도 힘들듯 ㅋ

 

오스프리 백패킹 배낭들 신형들이 좀 있는듯..

 

헤먹들이 이쁘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지나가다 정신없이 한장 ㅋ

 

Expeak 라는 국산 브렌드인데 엄청싸더라구요. 5만원짜리 텐트인데 1.6키로였나 ㄷㄷㄷㄷ

큰공간을 차지하고 있더라구요. 돈좀 쓴듯~

 

지나가다 어서 많이 보던 이쁜 텐트가 뽝..ㅋㅋ 인테그랄디자인 MK3 ㄷㄷㄷㄷ 이쁘다~~

발토르 75 신형이고 가격이 펠리세이드 보다 비쌈 ㄷㄷㄷ 색상 괜찮더라구요.. 왼쪽이 꺼랑 같은건데 스틱 고정부가 달랐음.

 

그레고리 신형 배낭 케린 68인가 암튼 이거 크기에 비해 용량이 ㄷㄷㄷ 바로 옆노랭이가 35리터인데~

 

바로 옆에 관심있던 트레킹용 우산발견!! 크기별로 있고 가장 긴것은 배낭에 장착가능 ㄷㄷㄷ

 

독일제라는데... 가격이 조큼 비쌈 ㅠㅠ

 

안나푸르나 부스엔 웨마 침낭들이 쭉~ ㄷㄷㄷ 가격이 ㅎㄷㄷㄷ 인것들이라 만져보기만~

 

도이터 매장도 상당히 큰 부스 공간을 차지하고 있었으나~ 사람이 별루없음.. 기념품이라도 뿌리지 ㅎㅎ

 

안나푸르나쪽에 서브제로라는 외국브랜드의 베이스 레이어 제품이었는데 소재가 독특했음.

 

가지런히 놓여있는 웨마 부티 들...ㅋㅋㅋ

 

파타고니아 부스의 신발 ㅋ 같이간 직원 꽂혔던 신발~

파타고니아는 신발외에 별로 놓여있는게 없음

 

신기한 제품 파타 부스쪽에 있는 보온 물통인데 리퀴드 하드웨어 라는~

특이한 점은 뚜껑이 자석으로 되어 이렇게 붙어 있음 ㄷㄷ

 

인테그랄 디자인 Mk3 신형모델 벤틸이 측면 아래부분으로 내려갔음 (가운데 사진참고)

 

무수한 악세사리들 ㄷㄷㄷㄷ 캠프 카라반 부스였음.

 

국산브랜드 EXPEAK 가격이 ㄷㄷㄷ 남들 사는 풋프린트 가격인데.. 텐트+미니코펠이 5만원~ 판단은 각자~

 

소토 제품중에 특이 했던 제품 휴대용 난로라고 보며된다. 물론 한국에 정식판매는 안되고 있음.

 

이것도 난로 인줄 알았는데 이건 렌턴 ㄷㄷㄷㄷ  이제품도 처음 본듯.

 

그라나이트 기어 떨이 세일!!!

작년에 구매했던게 여기에 포함되어 잇었다 그것도 장갑과 어깨 파우치 가격은 만원 ㄷㄷㄷ 싸다!

이번에 그래서 아이폰 파우치 하나샀다. 저기  가운데 있는 제품 ㅋㅋ 검정으로 ㅎ

 

테라노바 텐트다 소재가 얇다!!! 가격은 비싸다!!!

무게는 930g이다 풀패킹 무게가~ ㄷㄷ  가격은 2,370,000원 오타 아니다!!!ㅎㅎㅎ

 

그라이트 기어에 배낭 신형 같음. ㅋㅋ

 

ㅋㅋ 중간에 현재 사용중인 님버스 트레이스 62모델이 뽝!! 색상도 같다니 ㅋ

 

헤먹이다.!!! 여름에 이거 치고 지상낙원 놀이를 할수 있을까? 일단 포장은 이쁘닷 ㅋ 감성적이야~

 

지나가다 보이는 도이터의 큰 모형 배낭 ㅎㅎ

 

도이터 이번에 돈좀 들인듯!!

 

로우알파인과 아솔로가 같이 전시중~ 아솔로는 신발이 있으니깐 들어가봄.ㅎㅎ

요기서 기념품으로 등산용 방석줌~ 괜춘해서 놀랬음. ㅎㅎ

 

나이츠 사의 비너 !! 그중 왕비너들 ㅋㅋ 크기가 장난 아님 ㅎ

 

번 헬멧도 전시 되어있음~ 보드타는 분들도 애용하시는 ㅋ

 

알록달록 이쁜 자전거 타이어들~

 

아~ 포르쉐에 자전가라니!!!

 

정말 가지고 싶은 고프로!!!

뽐뿌 리스트중 하나임...^^;

 

이제 다른 홀로 넘어오면 캠핑 관련 제품들이 많다. 특히 오토캠핑~

 

스노우라인쪽 부스~

 

이번에 캠프라인에서 신발뿐만아니라 통합 브랜드로 가려고 하는듯 하다~ 하나만 잘해도 되는데 신발만!!

 

지프 이쁘다!! 위에 텐트는 안보이고 차만 보인다!!! ㅎㅎㅎ

 

정말 색감이 너무 좋게 들어간듯!

 

이쁘다~ 캠핑하면 이런 트레일러 끌고다니는 낭만도 생각해봤는데~ 가격은 현실이 아니다 ㅎㅎ

 

아늑한 내부 공간~

 

이정도는 끌어줘야. 캠핑좀 다니는구나 하겠지만~ 우리나라 도로에서 과연~ ㄷㄷㄷ

 

대충 둘러보고 배고파서 나왔다~ 음 머 관심 있는거는 많치는 않았지만 잠시나마 눈은 즐거웠음~ ㅎㅎ

 

받아온 전리품(기념품)입니다. ㅎㅎ (보통 바로 주지않고 설문지를 작성해야 줌 ㅡㅡ;)

지압하는 마사지 기구랑, 손목용 핸드폰 파우치, 드라이버 세트, 등산용 방석

요기서 방석이랑 핸드폰 파우치가 맘에 듬~ 공짜니깐!!!!!

 

시간이 남는다면 가볼만 하지만 멀리서 찾아가서 보기엔 볼꺼리가 너무적다.~

다만 기념품좀 얻으니까 괜찮은 거 같기도 하고 흐흐흐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