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이야기

[기타] 지고그레 밴드 스티커 완성!!!

shock 2014. 4. 19. 22:27

[기타] 지고그레 밴드 스티커 완성!!!

 

 

오랜만에 포스팅이다....

그 동안 같이 활동해 오던 밴드에서 로고디자인을 해서 스티커를 제작하게 되었다. ㅎㅎ

 

디자인은 본인이 해서 좀 촌티날수 있지만.. 그래도 다들 투표해서 뽑은 것들이라 ㅋㅋ

 

 

 

 

 

 

스티커는 퍼키님이 제작 의뢰해서 완성됨.

총 3가지 스타일인데 바탕색에 따라 화이트 / 실버 / 투명 3가지로 나뉜다.

 

내가 받은건 화이트와 실버...ㅋ

 

 

 

 

 

 

 

A4 사이즈로 제작했고... 고급재질이라 잘 안떨어진다 했음..

하단 제일 큰 스티커는 차량용 스티커로 쓸수 있게 제작되었음...

 

한글 / 영문 / 밴드 대문버전의 로고가 알차게 들어가 있음. ㅎㅎㅎ

 

 

 

적용!!!

 

 

 

아이패드 미니 후면에 실버 재질로 마무리...ㅎㅎ

 

 

 

 

 

 

날진 물병에는 화이트 영문로고로...!!

 

 

 

 

 

 

투명 날진 1리터에는 한글로된 화이트 스티커..

 

 

 

 

 

 

스마트 폰에도 후면에 밴드로고를 ㅎㅎㅎ

 

 

 

 

 

 

끝으로 스노픽 더블 300에 실버 스티커로 마무리함...

 

 

아직 스티커가 많이 남아 있는데 어디 붙일지 고민 좀 해봐야 겠슴.....

 

물론, 언제 출정나갈지 모르는 암울한 상황이지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