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식] 제로그램 달력 과 사은품

소식/이야기

by shock 2013. 12. 1. 14:32

본문

제로그램 달력 과 사은품

 

 

한참 전 이야기인데,

추석 쯤해서 제로그램에서 달력에 들어가는 사진을 공모 한적이 있었습니다.

한 동안 잊고 있다가 드디어 어제 받았네요.

 

굴업도의 사진이 당선되었는데 그 당시 악몽이 다시 떠오르는군요 ㅎㅎㅎ 아마 굴업도 후기 보신 분들은 아실듯..

 

 

 

 

 

제로그램 달력과 쓰루하이커 스틱이 사은품으로 도착 했슴다. ㅎㅎ

공짜로 받으니까 웬지 기분이 좋습니다.

 

 

 

 

 

 

제로그램의 2014년도 달력!!

달력은 첫 제작이라고 들었고, 사진 접수받아서 개인의 사진들로 직접 만든 달력이라 의미가 있는것 같슴다.

 

 

 

 

 

 

일반 탁상달력처럼 삼각형 모양이고 빨간색의 강렬함이 묻어 나오네요.

 

 

 

 

 

 

굴업도의 악몽 3월 달 사진입니다. ㅎㅎㅎ

사실 3월에 선정된 것과 우연의 일치로 2세의 출산일이 3월 중순으로 잡혀 있습니다.

 

 

 

 

 

 

3월달 달력 모양입니다. 빨간색으로 된 전체적 디자인이 멋지네요.

 

 

 

 

 

 

 

마지막에 이런 센스있는 문구까지.. 아.. 나가고 싶네요 ㅠㅠ

 

 

 

 

 

 

쓰루하이커 등산 스틱입니다. 1세트 보내 주셨네요.

 

 

 

 

 

 

 

원래 M 사이즈 가지고 있었는데 지인께 넘기고 L사이즈로 사용할수 있겠네요 ^^

 

 

 

 

갑작스런 선물에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행사가 지속적으로 진행된다면 많은 사람들과 소통으로 더 좋은 제품이 나올 것 같습니다.

다만 10개 보내주신다는 달력이 하나만 와서 다시  한번 확인해봐야겠네요 ㅋㅋ

더 받으면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을 것 같구요. ^^

 

 

 

 

 

 

결국 나머지 9개 다 보내 주셨네요. 이제 지인들께 나눔 고고싱~

 

 

 

 

이상 끝...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